안내
확인
U
회원관리
로그인
가입
찾기
회원아이디
패스워드
로그인유지
회원아이디
이름
이메일
휴대폰번호
패스워드
패스워드 재입력
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
회원이용약관 보기
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
본인 이름 입력
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
초격차 패키지 디자인 완전정복
들어가는 말
유페이퍼
|
김택권
|
2025-03-03
화면확대
0.6 배율
1.0 배율
1.5 배율
2.0 배율
2.5 배율
3.0 배율
5
읽음
0
0
0
1 / 31 목차보기
로그인
회원가입
i
interpack 페이퍼
들어가는 말
책의 구성과 내용
Part 1. 패키지 디자인 완전 정복
포장의 개념(고전적 개념과 근대적 개념)
포장의 정의 / 기능(3대기능 / 5대기능)
포장의 분류(낱포장 / 속포장 / 겉포장)
2. 패키지 디자인 제작 방법 / 패키지 디자인 개발 8단계
상품기획부터 매장진열까지
3. 패키지 디자인 개발 심화과정
상품기획(시장조사/포장형태/지기구조/적정포장/유니버설디자인
컨셉추출(제품컨셉/마케팅컨셉/디자인컨셉) / 네이밍
브랜드체계(CI/BI/PI) / 일반제품 vs 브랜드제품 / 기업의 컬러전략
스케치하기 / 스케치의 종류(Thumbnail / Rough / Final )
시안제작하기 (목업시안 vs 입체시안)
인쇄원고 제작 / 인쇄진행 / 인쇄의 종류
종이(종이의 단위 / 전지 규격 / 용지 규격)
인쇄감리 때 챙겨야 할 것들 / 후가공 / 인쇄품질관리
매장진열 확인하기(현장체크 리스트)
제2부 | 필드 마케팅 완전 정복 1. 판매에 힘이 되는 필드 마케팅
필드 마케팅(field marketing)이란? / 필드 마케팅의 배경 / 필드 마케팅의 방법론
2. 매상을 일으키는 매장 연출(점포 구성의 3요소 / 점포의 3가지 기능)
3. 매출이 상승되는 진열기법(좋은 진열의 3가지 포인트/골든 라인(Golden Line)을 잡아라)
진열의 정석(진열은 판매 활동의 시작이다 / 진열의 4가지 원칙 / AIDMA(아이드마)원칙
매출상승 진열기법 / 기본진열(수직진열 / 수평진열 / 색상배합진열 / 끝선 맞추기)
응용진열(변화진열 / 돌출진열 / 섬진열 / hook 진열 /관련진열 / 점블진열 / 계산대 앞 진열 / 박스
4. POP 활용하기
POP의 정의 / POP의 목적 / 관점에 따른 POP의 기능
소비자 입장에서의 POP 기능 / 소매점 입장에서의 POP 기능 / 기업 입장에서의 POP 기능
POP의 구분(매장 외부 POP / 매장 내부 POP
참고문헌 / 저자소개
저자소개
패키지 디자인 시리즈
판권페이지